공모탑

  1. 공모탑

제20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

조회수 : 11

분야 광고
주최사 (주)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(KPR)
공모기간 2022-11-21 ~ 2023-01-06(D-36)
총 상금 3천~1천만원
홈페이지 http://www.kpr.co.kr/praward
상세내용

개요

* 행 사 명: 제20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 (www.kpr.co.kr/praward)

* 행사취지 및 목적

- 국내 PR산업의 발전 도모

- 대학생들의 PR에 대한 관심 제고 및 창의적인 PR 아이디어 발굴

- 빠르게 변화하는 콘텐츠 분야의 우수한 인재 발굴

주제

- PR 기획 부문: 기업PR, 디지털PR, 마케팅PR, 브랜드PR, 공공PR,

CSR(사회공헌활동), IMC 등을 주제로 한 PR 기획서

- 영상콘텐츠 부문: 기업PR영상, 광고PR영상, 바이럴 영상, SNS콘텐츠(숏폼 등)

기간 및 일정

- 응모신청 및 응모작품 접수: 2022년 11월 21일(월) ~ 2023년 1월 6일(금) (홈페이지 접수)

- 공모 심사: 2023년 1월 6일(금) ~ 2023년 2월 16일(목)

- 1차심사: 서류심사

- 2차심사: 1차 프리젠테이션 심사 (온라인 예정)

- 3차심사: 최종 프리젠테이션 심사 (대면 심사 예정)

- 시상식: 2023년 2월 22일(수) (예정)

참가대상

참가 자격: 대학(전문대 포함) 및 대학원(석,박사 과정) 재학생 및 휴학생 (공고일 현재 기준)

(팀 당 참가인원은 최대 4명까지로 제한)

시상내역

- 내역: 대상, 최우수상, 우수상, 장려상 등


구분 /개수/ 시상내용

대 상 /1/ 상장/상패 & 상금 500만원

최우수상 /2/ 상장/상패 & 상금 200만원 (부문별 시상)

우수상 /2/ 상장/상패 & 상금 100만원 (부문별 시상)

장려상 /4/ 상장/상패 & 상금 50만원 (부문별 시상)

입 선 상장 & 소정의 기념품

심사기준

- PR부문: 상황(시장)분석, 논리적 구성, 제안 아이디어의 현실성 및 효율성, 비주얼

제안서 구성, 커뮤니케이션능력 등

- 영상부문: 주제 부합성(주제적합도/이해도), 표현력(연출방향/차별성/독창성),

대중성, 활용성(홍보활용성)


- 심사위원: 학계, 고객사 및 주관사 등의 해당 분야 전문가


- 심사절차: 전체 응모작품에 대한 1차 서류심사를 진행하고,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

작품을 대상으로 2,3차 심사(프리젠테이션-온라인 및 대면심사 예정)를 진행

참가방법

제출방법: 홈페이지(www.kpr.co.kr/praward)를 통해 온라인 접수

작품규격

*공모 분량

- PR 기획서 부문: PR기획서(국문 또는 영문) 50장 내외 (PPT 200MB 이내)

- 영상콘텐츠 부문: 기획의도 및 컨셉(크리에이티브 기획안(1~2장 이내) +

제작물 500 MB 이내

(해상도1920*1080 / 유튜브 업로드 후 해당 URL 입력)

문의처

1.제출방법: 홈페이지(www.kpr.co.kr/praward)를 통해 온라인 접수


2.주 소: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73 (충무로 3가) 남산스퀘어 14층

"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" 담당자 (우편번호: 04554)

3.문 의: 전화 (02) 3406-2205/2158 이메일: praward@kpr.co.kr